본문 바로가기
SERVO REPAIR/MITSUBISHI

=미쯔비시서보모터수리 MITSUBISHI AC SERVO MOTOR HC-KFS73B,HC-KFS43,HC-KFS43K,HC-KFS43B,HC-KFS43BK,HC-KFS43BG,HC-KFS73,HC-KFS73K,HC-KFS73BG

by 서보모터수리 서보시스텍 2020. 3. 31.

오늘 MITSUBISHI AC SERVO MOTOR를 수리하였습니다
왕이 중국 외교담당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이 4일부터 이틀간
공식 방한한 가운데 중국 관영매체가 한국이 미국의 중거리
미사일 배치를 허용하지 말라는 내용의 보도를 나왔다고하네요

오늘 수리한 모델은 HC-KFS73B이며 메이커는 MITSUBISHI입니다 
용량은 700W이며 최대속도는 3000RPM을 가지고 있네요 
이 모터는 무슨 문제를 안고 있을까요 점검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권선이랑 샤시를 찍어보니 정상이네요 

그리고 브레이크를 해제해보니 
풀리는 소리가 나는데 샤프트는 돌아가질 않네요 후... 일단 내부를 
열어봐야 확실하게 알겠네요 

그리고 마지막 남은 엔코더를 점검해보니  알람이 뜨네요 하... 뭔가 이번 작업은 힘들거라 생각이 드네요  문제점을 알았으니 수리를 진행하였고 완료 후 테스트하니 정상동작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