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RVO REPAIR/SANYO DENKI

산요덴키서보모터수리 SANYO DENKI AC SERVO MOTOR P20B10200DXS00M

by 서보모터수리 서보시스텍 2020. 3. 13.

 

오늘 SANYO DENKI AC SERVO MOTOR를 수리하였습니다
충남 공주에서 대전 대학병원으로 이송된 70대 노인이 오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하네요
오늘 수리한 모델은 P20B10200DXS00M이며 메이커는
SANYO DENKI입니다 

용량은 2KW이며 최대속도는 3000RPM 
을 가지고 있네요 외부로 보면 괜찮아 보이네요 근데 겉과 속은 
다르니까 점검을 해봐야겠죠 일단 점검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권선이랑 샤시를 찍어보니 정상이네요 

그리고 샤프트를 돌려보니 
뭔가 칠판 긁는 소리가 여기서 들리는데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최소한으로 돌려보았습니다 그리고 엔코더를 점검해보는데 
알람이 뜨네요 

흠... 뭔가 대수롭지 않은 거 같네요 그 소리가 
엔코더 문제인거 같네요 문제점을 알았으니 수리를 진행하였고 
완료 후 테스트하니 정상동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