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NC MACHINE/TAPPING CENTER

SANYO DENKI AC SERVO MOTOR P30B08075DXS64,공작기계수리,CNC수리,테핑센터수리,브라더수리,브라더테핑센터,브라더테핑센터수리,산요덴키서보수리,산요덴키서보수리,산요서보수리,산요덴키서보수리

by 서보모터수리 서보시스텍 2020. 3. 10.

P30B08075DXS64,공작기계수리,CNC수리,테핑센터수리,브라더수리,브라더테핑센터,브라더테핑센터수리,산요덴키서보수리,산요덴키서보수리,산요서보수리,산요덴키서보수리

오늘 SANYO DENKI AC SERVO MOTOR를 수리하였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급속히 확산한 이탈리아에서 바이러스 감염 사망자도 가파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 수리한 모델은 P30B08075DXS64이며 메이커는 SANYO DENKI입니다

용량은 750W이며 최대속도는 3000RPM을 가지고 있네요

 

외형으로 보면 상태가 괜찮아 보이는데 무슨 문제로 들어왔을까요

점검을 통해알아보겠습니다 권선이랑 샤시를 찍어보니 정상이네요

 

 

그리고 샤프트를 돌려보니 상태가 좋네요 흠...

이러고나면 꼭 엔코더가 문제던데 심히 걱정이 되네요

 

 

그렇게 걱정을 안고 엔코더를 테스트해보니 알람이 뜨네요

하... 얘는 엔코더가 힘든구조라 참 난감하네요 
문제점을 알았으니 수리를 진행하였고 완료 후 테스트하니 정상동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