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RVO REPAIR/PANASONIC

PANASONIC AC SERVO MOTOR SA3-101M,서보모터수리,서보수리

by 서보모터수리 서보시스텍 2020. 4. 14.

 

 

 

모델:PANASONIC AC SERVO MOTOR

품번:SA3-101M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에는 눈이 정말 보기힘들정도로 안 온거 같네요 

저도 이번 주말에 처음으로 본 거 같습니다 ㅎㅎ 


겨울에 눈을 보기 힘들다는게 안타깝기도 하네요 .ㅎㅎ 

오늘의 모델은 PANASONIC AC SERVO MOTOR 입니다 

품번은 SA3-101M 이구요~ 용량은 100W 입니다 ! 


점검을 하였구요~ 내부 엔코더 부분에 크게 파손이 되어 있더라구요~ 

긁힘과 슬러지등 내부 상황은 좋지 않았구요..

 

 

분해 후 우선 세척부터 진행을 하였습니다

 

세척진행 후 사용불가된 주기성 부품들도 교체작업 진행하였습니다.

 

 

모든작업 완료 후 구동을 하니 정상 구동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SA3-101M,서보모터수리,서보수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