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기타)

[산업용PC수리] ADVANTECH 산업용PC IPC-6608

by 서보모터수리 서보시스텍 2020. 4. 13.


영상은 수리 후 바이오스 부팅영역까지 진행되는 영상입니다. 
하드를 꽂아서 정상동작 확인 후 나가기 전에 찍은 영상이네요.

벚꽃이 만개했는데 구경가긴 찜찜하네요.
이정도로 반갑지 않은 벚꽃은 또 처음이군요...

모델:ADVANTECH 산업용PC

품번:IPC-6608


어드밴텍 산업용 PC를 보내주셨습니다. 
하드는 사용하는 중이라고, 메인보드 백프레임 보드만 달려서 왔네요. 


증상은 전원투입시 끊임없이 전원이 들어왔다 나가는 증상입니다. 
부팅 유지가 되어야하는데 유지가 되지 못하고 계속 리셋이 된다고 볼 수 있겠네요. 


마침 보유중이던 산업용 PC 동일모델이 있어서 금방 어디가 문제인지는 검증해낼 수 있었습니다. 


메인보드의 신호선쪽 회로에 문제가 발견되었네요. 
회로가 구성되어서 신호를 다시 백프레임쪽으로 넘겨줘야하는데,  
중간에 부품들이 나가서 제대로 동작을 해주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