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RVO REPAIR/SIEMENS

지멘스서보모터수리 SIEMENS SERVO MOTOR 1PH4105-4HF56-Z

by 서보모터수리 서보시스텍 2020. 2. 17.

 

오늘 SIEMENS SERVO MOTOR를 수리하였습니다
28일 부산시에 따르면 의심증세를 보인 A 씨는 전날 부산대학교
병원에서 유전자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이라고하네요 보건당국은
A 씨에 대한 격리 조치를 해제하였고, A 씨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거주했었다고 하네요

오늘 수리한 모델은 1PH4105-4HF56-Z이며 메이커는 SIEMENS 
입니다 이 모터는 용량이 약 12KW이며 최대속도는 9000RPM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터는 일단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점검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권선이랑 샤시를 찍어보니 정상이네요 
그리고 샤프트를 돌려보니 소리가 나면서 돌아가네요 

왠지 뭔가 다른 것도 있을꺼 같은 기분인데 열어봐야겠죠 엔코더를 점검해볼려는데 
뭔가 이상하게 올라오네요 알람도 뜨고 문제점들을 알았으니 
수리를 진행하였고 완료 후 테스트하니 정상동작하였습니다 

댓글